03/08/2019
인하대 메디컬리그
가톨릭대에게 2:0, 고려대에게 3:0 한양대에게는 4:2로 아쉽게 패배하였고 울산대와는 1:1 무승부로 올해 메디컬리그 마무리하였습니다!!
성적이 좋지 못해 너무 아쉽고 죄송스런 마음입니다 응원와주신분들께 모두 정말 감사드리고 뛰신 선수분들도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8월말이나 9월초즘에 메디컬리그 뒷풀이로 한번 모이도록 하겠습니다~~
03/03/2019
3월 4일(월) 18:00 인천중구운동장
3월 18일 or 20일 - 확정되면 다시 공지하겠습니다
3월 25일(월) 18:00 인천중구운동장
신입생환영회는 4월1일(월), 가천대친선경기는 5월18일(토)로 예정되어있습니다. 이 또한 확실히 정해지면 다시 공지하도록하겠습니다!
03/11/2018
오늘 OB vs YB 경기는 5대5로 비겼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골
OB : 강동석 2골, 백현 2골, 박지호 1골
YB : 이준원 1골, 최원형 1골, 김재민 2골, 박수종 1골
이어서 11월 일정 공지하겠습니다
11월 3일 5시 OBYB
11월 10일 6시 가천대 시합
11월 14일 6시 중구 훈련
11월 21일 8시 학교 훈련
11월 29일 6시 중구 훈련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01/10/2018
인의체전 결과 공지
1경기 '본2' 0:1 예2
2경기 본1 1:0 예1
3경기 본1 0:1 예2
우승 : 예2
준우승 - 본1 / 꼴등 - '본2', 예1
이어서 10월 운동 공지하겠습니다!
10/4 (목) 18:00~20:00 중구운동장
10/11 (목) 18:00~20:00 중구운동장
10/19 (금) 18:00~20:00 중구운동장
넷째주는 예과1,2학년의 시험주간으로 운동 쉬도록 하겠습니다
또 10월~11월달중에 OBYB행사와 가천대학교와의 친선경기가 있을예정입니다
날짜 확정되면 다시 공지하도록하겠습니다
운동 많은참여부탁드립니다~
P.S 사진은 예2 우승상금으로 회식한 사진과 본1팀 사진입니다!
02/08/2018
지난 7월 26일 29일 메디컬리그를 치뤘습니다. 그 결과 조 5개팀중 2위의 성적으로 마쳤습니다! 모든 선수분들께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photo by 박태준 선배님
vs 성균 3:0 승
vs 서울 0:3 패
vs 중앙 2:0 승
vs 고려 0:0 무
06/06/2018
6.4 월요일 코치님과 교수님을 모시고 본교운동장에서 정기 훈련 및 회식이 있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다음주 월요일 훈련에서 봅시다!! photo by 박태준 선배님
*코치님의 피드백 : 연습 경기시 좀더 소리를 크게 내고 활발한 분위기를 만들어야 실전에서 나오고 아마추어끼리의 경기에서는 분위기를 주도할 수 있다
12/04/2018
4/9 월요일 경제학과 축구팀과 본교에서 친선경기를 진행했습니다. 바쁜시간 내어 오신 본4선수분들과 시험 기간에도 나온 본1선수분들 및 모든 선수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경기 피드백 정리입니다.
1. 서로간의 콜이없어 수비라인을 못맞추는 등의 문제발생한다.
2. 윙백이 무리하게 공격을 전개하려하다 빼앗긴다 센터백이 콜하면 백패스하거나 롱볼이 되면 사이드로 클리어링하거나 아웃시키기
3. 중앙 빌드업이 부족하니 역습위주의 레스터시티 축구도 고려중
4. 중미들이 자꾸 비어있는 문제
5. 가천대경기와 달리 헤딩을 따주는 선수들이 있으니 경기가 쉽게 풀린 것 같다
02/04/2018
4월 이번달 운동 공지입니다
4/3(화) 20시~22시 학교운동장ㅡ정기연습
4/9(월) 20시~22시 학교운동장ㅡ정기연습
4/18(수) 18시~20시 중구축구장ㅡ정기연습
4/23(월) 18시~20시 중구축구장ㅡ정기연습
4/30(월) 18시~20시 중구축구장 ㅡ코칭훈련
21/03/2018
3월 17일 토요일 본교 운동장에서 가천대학교 의과대학과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아쉬운 성적이었지만 앞으로 더 활발히 운동하고 친선경기를 진행하며 나아지길 기대합니다!
04/03/2018
이번 3월달 운동 공지입니다
3/5 18시 첫운동(중구체육센터)
3/16 신환회, 구체적인 일정 추후공지
3/17 14시 가천대친선경기(인하대운동장)
3/19 18시 코칭훈련(중구체육센터)
3/27 18시 (중구체육센터)
3월 19일(월)은 동아리 내 경기보다는 코칭 훈련을 할 예정입니다. 작년 메디컬리그 기간에 했던 코칭훈련이 도움되었다는 판단하에 한달에 1회 정도 코칭을 받을 예정입니다.
구월동에 있는 서부축구트레이닝센터에서 코치를 초빙해서 훈련할 계획이고 이번에 메투스 내 평이 괜찮으면 주기적으로 한달에 1회씩 코칭을 받을 생각입니다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