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11/2012
벌 받는거 같지만 요가수업중이랍니다 ㅎㅎ
렉스휘트니스(파크짐)입니다 ^^
1호점 (약수역 7번 출구) 및 2호점(신당역 6?
05/11/2012
벌 받는거 같지만 요가수업중이랍니다 ㅎㅎ
23/10/2012
날이 쌀쌀해지고 있네요. 겨울이 되면 사람은 지방을 저장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추운계절날에도 몸 관리 하셔야 되요 ^^
22/10/2012
유산소운동의 최고봉 스피닝! 재미와 운동을 같이 챙겨가는 스피닝입니다. 회원님들이 많이 사랑해주시는 만큼 더 새롭고 즐거운 수업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22/10/2012
렉스휘트니스의 요가실입니다. ^^
핫요가,힐링요가,덤벨요가,빈야사,워킹&필라테스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고있습니다!